본문 바로가기
ᴛʀᴀᴠᴇʟ-ғᴏᴏᴅ ʀᴇᴠɪᴇᴡ/ғᴏᴏᴅ ʀᴇᴠɪᴇᴡ🍽️

[내돈내산in부산]서면맛집_ "도우개러지" 미쿡갬성 맥주펍&피자 리뷰 및 후기

별찌루 2023. 2. 1.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친구들이랑 서면에 해장하려고 라멘집 갔다가

코스를 전환해서 가게 된 피자집!

(전개 무엇?)

 

 

친구가 전에 가봤는데 너무 맛있다고 추천해서 

다 같이 끌려갔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엄청 놀랬어요...

 

분위기 뭐야...

와서 사진 찍는다고 혼났습니다...

인테리어나 물건 전부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느껴지나요~?

 

 

 




인테리어나 메뉴판도 이미지에 매치를 잘한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메뉴판을 가져가셔서

인터넷에 있는 메뉴판을 캡처했어요^^;

 

 

 

저희는 하프엔 하프 R 사이즈로 1개, 화이트 트러플 R 1개 주문했어요

 

- 화이트 트러플 

- 디아볼라 / 콰트로지즈

 

*

 

- (사이드)뱅뱅 쉬림프

 

 

[콰트로 치즈 / 디아볼라 PIZZA/ 화이트 트러플]

 

 


이건... 콜라병이 너무 귀여워서...><

요즘 어디서 이렇게 콜라병에다 주나요...

(늙음)

 



개인적으로 평을 하자면

 

 반반 디아블로 / 화이트 트러플 추천드려요 *^^*

 

디아블로는 많이 맵다고 직원분이 그러셨는데

생각보다 안 매워서 ㅋㅋㅋㅋㅋㅋ

내가 잘 먹는건가ㅎㅎ;;

할라피뇨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전 매운 걸 좋아하는 편이라 자극적인 걸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화이트 트러플은 제 친구가 너무 호평해서

말씀드리면

"버섯 취급 안 하는데 진짜 이건 고기보다 맛있다."

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트러플 오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드려요!

진짜 주문했는데 트러플 향이 많이 나서 놀랬어요

 

저희는 5명에서 갔는데

저거 다 먹고.. 디아볼로/화이트 R 반반으로 하나 더 먹었습니다...

 

 

 

아! 뱅뱅 쉬림프 맛있어요.(궁서체)

맛있어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사이드 메뉴로 슬쩍 추천해봅니다^^

맥주도...

 

다른 새우튀김과 달리 소스가 살짝 매콤한게 취향저격이였어요

 

 

너무 맛있어><

 

 

 

 

 

 

☎ 070-4793-2330

 

[위치]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6번길 8

지번 : 전포동  674-15

 

[영업시간] 

평일 12:00 -00:00

주말 12:00 - 00:00

월요일 15:00 - 00:00 *연중 무휴

 

지도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