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ᴛʀᴀᴠᴇʟ-ғᴏᴏᴅ ʀᴇᴠɪᴇᴡ/ғᴏᴏᴅ ʀᴇᴠɪᴇᴡ🍽️

[내돈내산in부산]경성대부경대 맛집 -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리뷰 및 후기

별찌루 2023. 2. 1.
728x90
반응형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이번 포스팅은 친구가 해장하고 한번 들렸는데

너무 맛있는 순두부 집이있다고 그렇게~~~~~

추천을 해서 같이 한번 가보았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지하철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아서 찾아가기 쉬웠어요^^

 

 

 

[ 메뉴 주문하기 ]

 

[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 메뉴판

 

저희는 메뉴중에서 쇠고기 순두부랑 김치찜을 시켰어요.

 

 

저는 자극적이고 감칠맛이 강한음식을 좋아해서 ㅋㅋㅋㅋ

김치찜을 시켰습니다.

(김치찜이라기 보다는 김치찌게에 가까웠습니다.)

친구는 쇠고기 순두부를 시켜서 서로 나눠먹었어요 : )

 

친구가 순두부를 너무 추천하길래 김치찜이 별로 일까봐 고민도 많이했는데 

저는 진짜 괜찮았던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제가 순두부 찌게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그 이유가 순두부찌게를 먹으면 느끼하다 해야할까? 근데 여기 순두부는 괜찮더라구요 :)

 

* 참고로 여기가자고 했던 친구는 땡초 순두부를 엄청 추천했어요^^...먹어볼껄... *

 

가게가 엄청 시끄럽지도 않아서 혼자서 밥드시는 분도 좀 있더라구요

학생이라면 한번쯤와서 식사하시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b

 

 


전화

051-622-3335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8번길 20지번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72-16

 

영업시간

매일 10:00~22:30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