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ᴛʀᴀᴠᴇʟ-ғᴏᴏᴅ ʀᴇᴠɪᴇᴡ/ғᴏᴏᴅ ʀᴇᴠɪᴇᴡ🍽️

[내돈내산in부산]경성대부경대 맛집_"호메이켄 라멘" 리뷰 및 후기

별찌루 2023. 2. 1.
728x90
반응형

경성대부경대 맛집_"호메이켄 라멘" 리뷰 및 후기

 

 

 이번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라멘!

경성대 부경대를 다니면서 근처에있는 라멘집은

제가 다 가보았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그중에 하나인 호메이켄!

 

역시나 인터넷에 호메이켄을 딱치면!

맛집으로 뜹니다 ㅎ

(맛있으닌까 ㅎ)

 

혼자서 자취하면서 살다보닌까

집에서 밥하기 싫을 때나 혼밥 하려는 상황이 오면

전 일식집을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라멘집도 그러면서 자주가게되었어요

 


▲외부 모습



▲내부사진

 

(혼밥러들을  위한 바 형식의 테이블!)

 

평소에 친구들이랑도 자주가요

술마시고 다음날이라던가...해장을 위해서 가는 일이 많죠

 

친구들도 몰랐던 곳인데 한번 데려가닌까

맛있다고 나중에는 제가 말안해도 가자고 하거나

자기 친구들도 데리고 가더라구요

 

일단 대표메뉴!

 

돈코츠 라멘 - 6,000원

돈코츠 매운 라멘 -6,000원

(매운 라멘은 1~3단계 까지 있어요)

차슈 라멘 - 7,800원

차토로 라멘 - 7,800원

돈코츠 미소 라멘 - 6,000원

 

이렇게 있어요

 

이제 메뉴 설명 드릴께요

 

 

밑에 사진은 제가 라멘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라멘인 미소라멘입니다

어느 집이든 미소라멘이 가장 좋더라구여 ㅎㅎ

 

미소라멘은 된장으로 만든 라멘 입니다

일본 음식들의 특징은 느끼하다는 점이 가장큰 특징이라고 할수있는데

미소라멘은 그런 점을 가장 덜 느끼게해주는게 좋아서 많이 먹어요 ㅎㅎ

짭조롬 하달까?

 


▲돈코츠 미소라멘

 

차슈라멘은 일단 차슈(고기)가 많이 들어가있구요

국물은 돈코츠라멘과 유사해요

표현하자면 사골국 같은 맛? 곰국? 구수한 맛을 자랑하죠

(전 느끼해서 잘 안시켜먹지만 느끼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돈코츠 라멘류를 추천할께요)

 

 

▲차슈 라멘

 

이미지는 없지만

차토로 라멘은 차슈라멘에 차슈를 네모 모양으로 잘라서 차슈의 맛을 압축시킨?

그런 느낌이에요! 결론은 같은 챠슈!

 

돈코츠 매운 라멘은 2단계까지는 짬뽕과 같은 느낌이에요

3단계는 거기서 칼칼함이 추가된거 같은 느낌!(먹다가 사례걸리면 좀 위험함 ㅋㅋㅋ)

 

그리고 호메이켄의 특징 같은것?이라 말하자면

호메이켄의 차슈는 얇고 다른 라멘집에 비해서 막 부드러운 편은 아니라는 점이에요

그렇다고 맛없다는 건 아니고 특이하다고 생각햇어요 보통 차슈는 부서질정도로 부드럽거든요

그리고 파 고명이랑 양배추 고명을 넣어요

 

 

이정도 설명이면  될 것 같네요

지금 까지 라멘 설명이였어요 ㅎㅎ

 

*모든 라멘은 매운 토핑이 가능해요(추가금액있음)*

 

사이드메뉴 추천은

 

1. 차항(일본식 볶음 밥) - 4,500원

2. 치킨 가라아게(일본식 닭 튀김) - 4,500원

(치킨 가라아게는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은거 같다는 느낌이있어요)

 

*세트메뉴 잘보고 고르시면 저렴 해요*

 

맛있어요~ 헤헤

 

 

 

 


 

<전화>

051 - 625 - 778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일요일은 휴무에요!

**브레이크 타임있어요! 2시30분-5시30분!**

요즘에는 재료가 소진되면 브레이크 타임을 한다는데

좀 늦게갔더니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일찍하더라구요... 가능하면 저 시간때는 피해서 가세요 ㅜㅜㅜ

 

<위치>

부산 남구 용소로 8번길 46 천탁, 부산 남구 대연동 74-1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