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ᴛʀᴀᴠᴇʟ-ғᴏᴏᴅ ʀᴇᴠɪᴇᴡ/ғᴏᴏᴅ ʀᴇᴠɪᴇᴡ🍽️

[내돈내산in부산맛집] 경성대 부경대 맛집 - 비빔밥 맛집 "조비량" 리뷰 및 후기

별찌루 2023.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경성대에 "조비량"이라는 밥집 겸 술집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항상 무슨집일까 고민하면서 어슬렁 거렸었는데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LET' GET IT!

 

Posting Start


 

건물 외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외부도 느낌있죠?

 

외부 벽에 이렇게 무엇을 파는지 적혀있어서 

저희도 오늘 비빔밥을 먹을 생각을 하고 들어왔습니다!

 

근데 오리고기도 사람들이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당황했어요...

조비량_내부이미지

 

이런 맛집이... 경대에있다는게 놀라울 따름...

 

친구들을 기다리는 동안

여기 저기를 둘러봤는데

 

모든 비빔밥에는 달걀 지단이 들어간다고 하고 

500원을 추가하면 달걀 지단을 달걀 후라이(반숙, 완숙 선택) 로 바꿔 주신다고 해서

저는 반숙 후라이를 선택 했습니다

MENU


조비량_메뉴판 이미지

 

메뉴가 크게 

비빔밥이랑 오리구이 그리고 술안주 이렇게 구성되어있다구요

 

 

저희는 여기서

 

나물 비빔밥 1개

육회비빔밥 3개(한개는 후라이 반숙 +500)

해물파전 1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ㅎㅎ

 

조비량_나물비빔밥 & 육회비빔밥

 

왼쪽이 나물 비빔밥 오른쪽이 육회 비빔밥이에요 ^^

계란 후라이는 따로 빼서 주시더라구요

 

다른 친구들은 계란을 지단으로 먹었는데

저는 반숙을 넣어서 그런지 두개가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반숙 후라이를 넣은 쪽이 좀 더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오리지날은 엄청 깔끔한 느낌이 였어요

 

결론 둘다 엄청 맛있었음 ><

조비량_해물파전

 

파전도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막걸리만 있었으면... 완벽한자리 였는데...

 

조비량_한상차림 이미지

 

 

다 모아서 보니 이렇게 푸짐한 한상이...

밑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음식을 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고 가시는데 혹시 까먹으면 

 

 

조비량_맛있게먹는법

뚜껑위에 이렇게 맛있게 먹는 법이 또 적혀져있더라구요 ㅎㅎ

 

잘 읽어보시고 맛있게 드세요 : )

 

조비량_리뷰 이미지


☎전화

0507-1314-1965

 

영업시간

토요일 13:00 - 22:00

일요일 휴무

평일 11:00 - 22:00 

휴식시간 15:00~17:00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