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ᴛʀᴀᴠᴇʟ-ғᴏᴏᴅ ʀᴇᴠɪᴇᴡ/ғᴏᴏᴅ ʀᴇᴠɪᴇᴡ🍽️

[내돈내산in부산]경성대 부경대 맛집 - 철판쭈꾸미 맛집 "쭈꾸미가 알고싶다" 리뷰 및 후기

별찌루 2023.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저녁에 먹은 쭈꾸미 집을 이야기 할까합니다!

 

요즘 학교를 가는 친구들이 있어서

더 자주 만나게 되서 음식을 먹으러 자주가게 되는 일이 생겨버렸네요 ㅋㅋㅋ

경성대 부경대에 살면서 쭈꾸미 집을 거의 안가본거 같네요 

 

길을 지나가다가 전단지를 받고

"쭈꾸미가 알고싶다" 라는 가게가 있다는 걸 알게됬어요 

 

 

받은 전단지

 

그래서 바로 이번엔 여기다 하면서 달려갔습니다

 

 


Posting Start


 

일단 메뉴판이랑 

 

 

 

 

조리방법 + 맛있게 먹는 방법이 이렇게 적혀있더라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진짜 꼭따라해보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밑반찬을 리필해왔어요 ㄷㄷ...

 

 

 

저희는 여기서

 

철판 쭈꾸미 4인분 - 44,000원

추가 토핑, 대패 300g - 7000원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일단 쭈꾸미 나오기 전에 

밑반찬을 먼저 잔뜩가져왔는데요

밑반찬의 종류가

 

 

쌈무, 깻잎, 천사채, 파채, 마늘, 고추, 콩나물 이렇게 있었어요

* 참고로 날치알도 기본 밑반찬으로 나와요 ^^ *

 

참고로 파채는 생파채랍니다ㅎㅎ

 

저희는 같이 먹는 겉절이 인 줄알았는데 생파채라서 놀랬어요

맨처음에 이 생파를 왜 주는거지 하면서 의문이 들었었는데

쭈꾸미가 나오니 알거같더라구요

 

 

 

이런식으로 모든 재료를 넣어 같이 볶아주면 됬어요 ^^

다른분들도 이렇게 드셨는지 모르겟는데 저희는 이렇게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비쥬얼 까지 완벽!

 


맛있게 먹는 중간에

점원분이 [ 크림 막걸리 ]를 맛보기용으로 주셔서 마셨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결국에는  한 병을 시켜버렸네요 ㅋㅋㅋㅋ

 

 

크림 막걸리- 5000원[ 추가 주문 ]

 

 

 

제 친구들은 술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막걸리는 진짜 크림맛밖에 안나더라구요

진짜 음료수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ㅋ

 

저녁까지 너무 맛있었다면서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먹으면서 밥을 시키자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었는데

볶음밥을 위해서 진짜 끝까지 참았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

 

볶음밥 3인분 - 6000원[ 추가 주문 ]

 

 

 

 

볶음밥 !!!!!!!!!!

비주얼 뭐냐구!!!!!!!!!!!!!!

 

마지막까지 완벽하고 깔끔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항상 쭈꾸미 먹으면 가던곳만 갔었는데

정말 괜찮은 곳을 찾은것 같아서 행복했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00 - 03:00 휴무없음 ※

 

☎전화

070-8255-2002

 

∇위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