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ᴛʀᴀᴠᴇʟ-ғᴏᴏᴅ ʀᴇᴠɪᴇᴡ/ғᴏᴏᴅ ʀᴇᴠɪᴇᴡ🍽️

[내돈내산in부산맛집]경성대부경대 돼지고기 맛집_호웅가든 리뷰 및 후기

별찌루 2023.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가 찾아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 인스타를 보고 한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이들어서 가게되었는데요

 

인스타에서 제가 끌렸던 점은 가게의 인테리어랑 분위기에 끌려서 

한번 가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호웅가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_o_garden/

 

가게 자리가 내부와 외부로 되어있는데

야외에서 먹는것도 분위기있을거 같지만 저희는 날이 너무 더워서

내부에서 먹었어요

 


[ 메뉴판 ]

 

저희는 위 메뉴 중에서

🍴 숄더랙(530G) 42000

을 주문했습니다!

 

숄더랙이라는 말이 생소해서 물어보았는데

돼지의 어깨갈비 부위라고 합니다 ^^

 

 

🔽🔽🔽

 

주문 하고 얼마안되서

숄더랙을 가지고 오셨는데 비주얼..

초벌을 해서 오느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호웅가든의 아주 좋은점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신다는 ^^

직접 구워주시면서 고기 부위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직접 잘라주세요

 

 

이렇게...

제가 인스타를 보고 간 가게중에서

솔직히 맛있다고 생각이 든 집이 별로 없었는데 

여기는 진짜 .. 먹자마자 감탄을 했습니다..

 

이미지에는 다 비슷해보이지만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3부위가맛이 다달라서 너무 좋았어요...

 

각자 다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살짝 아쉬운감이 있어서

치즈 김볶밥과 쌈장찌개 중에서 하나 먹어보자해서

 

고기집에서 고기가 맛있으면 된장은 당연히 맛있지 않을까해서

저희는 쌈장찌개를 시켰습니다 ^^

 

진짜루..

이거 꼭 드세요..

 

🍴 쌈장찌개 4500

 

다른 돼지고기집에서 나오는 된장찌게와는 다르게

진짜 밥이랑 비벼먹고 싶은 장된장 느낌이여서 너무 맛있었던거 같아요

 

 

전 진짜 담에 한번더 올 예정이에요

담에는 치김볶을..도전하겠습니다.


LOCATION

 

INFO

 

 OPEN 13:00  - CLOSE 22:30

라스트오더 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