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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store(키스토어) 생성하기
유니티를 빌드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Keystore를 생성해주어야하는데
생성하는데 복잡하지 않아서 정리 해보려고 한다.
File->Build Settings으로 들어가서
Build Settings 에서 Player Settings으로 들어가준다.
Project Settings 에서 Player - Publishing Settings 에서
Keystore Manager를 눌러서 새로운 Key를 만들어 주면된다.
키스토어(Keystore)란 개발자 본인 증명을 위해서 사용되는 키를 모아둔 곳이다.
구글 스토어 업로드 시에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생성한 키스토어는 잘 보관해두어야한다.
작성해야 하는 부분
Alias : 해당 Key의 별칭(이름)
Password /Confirm password: 비밀번호 설정, 재확인
Validity : 해당 키의 유효기간(최소 50 ~ 최대1000 까지 가능)
Organization : 조직이나 회사 이름을 입력해준다.
자세한 설명은 Andriod 키스토어 관리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s://docs.unity3d.com/kr/2023.2/Manual/android-keystore-manager.html
작성을 다했으면 Add key를 눌러 새로운 키를 생성해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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