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Removed In App Purchasing package (from Window -> Package Manager)
2. Deleted Plugins/UnityPurchasing from my project (from Project viewer)
3. Quit and relaunched Unity
4. Reinstalled In App Purchasing (from Window -> Package Manager)
5. Imported In-App Purchasing (from Window -> General -> Services, In-App Purchasing)
6. Quit and relaunched Unity
7. (important!) Commented out all lines of IAP code that generate errors (advice from https://forum.unity.com/threads/purchasing-the-name-standardpurchasingmodule-does-not-exist-in-current-context.457131/#post-3674194)
8. Followed all default prompts from Unity IAP installer
9. Quit and relaunched Unity
10. Restored commented lines from step 7
1. In App Purchasing 패키지 제거(Window -> 패키지 관리자에서)
2. 내 프로젝트에서 플러그인/UnityPurchasing 삭제(프로젝트 뷰어에서)
3. Unity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
4. In App Purchasing 다시 설치(Window -> 패키지 관리자에서)
5 .인앱 구매 가져오기(창 -> 일반 -> 서비스, 인앱 구매에서)
6. Unity 7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중요!) 오류를 생성하는 모든 IAP 코드 줄을 주석 처리했습니다( https:// 의 조언). forum.unity.com/threads/purchasing-the-name-standardpurchasingmodule-does-not-exist-in-current-context.457131/#post-3674194 )
8. Unity IAP 설치 프로그램의 모든 기본 프롬프트를 따랐습니다.
9. 종료하고 다시 시작했습니다. Unity
10. 7단계에서 주석 처리된 줄을 복원했습니다.
'PROGRAMING📚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Errors:Starting a Gradle Daemon, 1 incompatible Daemon could not be reused, use --status for details 에러 해결과정 (0) | 2024.02.06 |
---|---|
[UNITY]Play In-App Update (인앱 업데이트) 방법 (1) | 2024.02.03 |
[UNITY]휠 콜라이더(Wheel Collider) 사용해서 차량 만들기(1) (0) | 2023.07.25 |
[UNITY]모바일 가상 조이스틱 구현하기(3) (0) | 2023.07.25 |
[UNITY] 모바일 가상 조이스틱 구현하기(2) (0) | 2023.07.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