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ING📚/React📑

[React]Error: 'react-scripts'은(는) 내부 또는 외부 명령,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는배치 파일이 아닙니다. 해결하기

별찌루 2023. 11. 13.
728x90
반응형

Error: 'react-scripts'은(는) 내부 또는 외부 명령,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또는배치 파일이 아닙니다. 해결하기

 

 

며칠전에 까지만 해도 문제 없던 부분이였는데

갑자기 문제가 생기면서 해당 에러를 해결하기 위해서 찾아보던 중에

 

평소에 깃허브 데스크탑으로 코드를 올려두는데

다른 작업공간에서 작업을 해서 올려둔 파일을 사용하려다 보니

push 과정에서 문제가 생긴 것 같다

 

해당 문제가 생겼을 경우 다음과 같이 해주었다

 

npm을 업데이트 후(npm update) 시작하기 (npm start)

 

npm update 명령어 입력

 

업데이트가 완료 되면

npm start

 

오류가 해결 되고 React App이 정상적으로 실행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react-scripts 설치하기

 

업데이트를 해주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npm install -g react-scripts

 

 

다음 명령어를 실행해서

문제의 react-scripts 를 다시 설치해 주어야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