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자기 소개서] 막막한 자기소개서에 쓰기 좋은 말

별찌루 2022. 2. 6.
728x90
반응형

 

성장과정

 

  • 저는 ~한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 저는 학창 시절에 ~맡아 ~일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 주변 사람들은 저에게 ~라고 말합니다.
  • 저는 지금까지 ~한 생활을 해보았습니다.
  • 저는 ~경험을 해보면서 ~한것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 저의 ~ 한 부분은 이곳에서 찾는 인재라 생각합니다.

 

지원 동기

 

  • 성장과정

    저는 ~한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저는 학창 시절에 ~맡아 ~일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저에게 ~라고 말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한 생활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경험을 해보면서 ~한 것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 한 부분은 이곳에서 찾는 인재라 생각합니다.
    지원 동기

    제가 이곳에 지원하게 된 동기는 ~입니다.
    저는 지원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능력을 키웠습니다.
    ~한 능력을 갖추기 위해 ~한 노력을 했고 그로 인해 ~한 성과를 만들었습니다.
    저와 지원 기업과의 인연은 ~입니다.
    대내외 활동
    저는 ~한 경험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한 경험을 하면서 ~한 위기의 상황이 있었습니다.
    ~한 상황에서 저의 역할은 ~였습니다.
    ~한 역할로 ~행동과 노력을 하여서 ~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한 경험을 하면서 ~을 느꼈습니다.
    장단점
    저는 ~한 장점이 있습니다.
    ~한 장점으로 ~할 때 ~적이 있습니다.

 

대내외 활동

  • 저는 ~ 경험이 있습니다.
  • 대표적으로 ~ 경험을 하면서 ~ 위기의 상황이 있었습니다.
  • ~ 상황에서 저의 역할은 ~였습니다.
  • ~ 역할로 ~행동과 노력을 하여서 ~ 결과를 얻었습니다.
  • ~ 경험을 하면서 ~ 느꼈습니다.

 

장단점

  • 저는 ~ 장점이 있습니다.
  • ~ 장점으로 ~ ~적이 있습니다.
  • 저는 ~ 단점이 있습니다
  • ~ 담점으로 ~ ~적이 있지만 ~ 노력으로 극복 있었습니다.
  • 저의 이런 점은 ~업무를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입사 포부

  • 저는 ~ 입사를 하게 되면 ~ 노력을 하여 ~ 사람으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 ~ 업무를 하면서 ~ ~ 통해서 성과를 있도록 노력 입니다.
  • ~ 업무를 ~ 방법으로 ~노력으로 ~ 목표를 달성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